뽑로그
← Q&A 목록
FDMPETG스트링

Q. PETG만 하면 거미줄… 리트랙션 얼마가 적당한가요?

출력하는수아 · 조회 0 · 답변 0

아직 답변이 없어요. 첫 답변을 남겨보세요.

이 질문에 답을 아세요?
로그인하고 답변하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