레진해결됨예시
워셔블 레진 세척했는데 표면이 계속 끈적끈적해요. 정상인가요?
레진초보_하루·답변 11·▲ 8
워셔블레진물세척후경화새턴2끈적임
엘레구 새턴2에 워셔블(물세척) 레진으로 처음 뽑아봤어요. IPA 안 써도 된다길래 물로만 헹궜는데, 출력물 표면이 미끈거리고 끈적한 느낌이 안 가시네요.
경화기(워시앤큐어)에 넣고 5분 돌렸는데도 손에 묻어나는 느낌이라 찝찝합니다. 혹시 세척이 덜 된 걸까요, 아니면 경화가 부족한 걸까요?
참고로 물 온도는 그냥 찬물이었고, 세척 시간은 1~2분 정도였어요. 디테일 작은 미니어처라 구석구석 레진이 남았을 수도 있을 것 같긴 한데... 조언 부탁드립니다!